Back Ground

[Sprite] Filter Mode 본문

Unity/Unity Engine

[Sprite] Filter Mode

Back 2021. 3. 19. 20:28

 

Filter Mode

 

point 필터가 없음 
Bilinear 이중선형 보간 필터링
Trilinear 삼중선형 보간 필터링

linear를 선택하면 안티 엘리어싱처리가 되어 들어가게 된다.

 

왼 Liner필터 / 오른 point 필터없음

 

Bilinear / Trilinear 차이

출처 :  https://mkblog.co.kr/2018/12/04/texture_filtering_bilinear_trilinear_anisotropic/

 

 

 

'Unity > Unity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 Vector란  (0) 2021.05.05
Unity - Vector3 Class를 사용하여 이동  (0) 2021.05.05
[MonoBehaviour] LifeCycle  (0) 2021.03.20
[Sprite] Pixels Per Unit (PPU)  (0) 2021.03.19
[Sprtie] Sprite Mode  (0) 2021.03.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