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https://velog.io/@velopert/create-typescript-react-component
- toString
- 출처 : https://joshua1988.github.io/web-development/javascript/promise-for-beginners/
- 게시판
- 출처 : https://webdir.tistory.com/506
- object
- http://jeonghwan-kim.github.io/dev/2019/06/25/react-ts.html
Archives
- Today
- Total
Back Ground
[Sprite] Filter Mode 본문
Filter Mode
point | 필터가 없음 |
Bilinear | 이중선형 보간 필터링 |
Trilinear | 삼중선형 보간 필터링 |
linear를 선택하면 안티 엘리어싱처리가 되어 들어가게 된다.
Bilinear / Trilinear 차이
'Unity > Unity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 Vector란 (0) | 2021.05.05 |
---|---|
Unity - Vector3 Class를 사용하여 이동 (0) | 2021.05.05 |
[MonoBehaviour] LifeCycle (0) | 2021.03.20 |
[Sprite] Pixels Per Unit (PPU) (0) | 2021.03.19 |
[Sprtie] Sprite Mode (0) | 2021.03.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