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https://velog.io/@velopert/create-typescript-react-component
- toString
- object
- 출처 : https://webdir.tistory.com/506
- http://jeonghwan-kim.github.io/dev/2019/06/25/react-ts.html
- 게시판
- 출처 : https://joshua1988.github.io/web-development/javascript/promise-for-beginners/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1/07/27 (1)
Back Ground
Unity - OnDrawGizmos 기즈모 그리기
기즈모(Gizmo) 기즈모는 Scene에서 게임 오브젝트와 관련된 그래픽인데 시각적 디버깅을 위해서 사용되고, 설정된 기즈모는 뷰에 보이게 된다. [ Gizmo 함수 ] 1 2 3 4 5 6 7 void OnDrawGizmos() { } void OnDrawGizomosSelected() { } cs OnDrawGizmos() Unity에서 런타임 시 실행되는 기즈모를 그릴 수 있는 함수이다. 선택할 수 있고 항상 화면에 나타나는 기즈모(gizmos)를 그리고 싶은 경우에 OnDrawGizmos를 사용한다. 씬(scene)에서 중요한 오브젝트를 빠르게 선택하는 경우에 매우 유용 OnDrawGizmos는 씬 뷰와 상대적인 마우스 위치를 사용한다는 점을 주의 OnDrawGizmosSelected() Unit..
Unity/3D
2021. 7. 27.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