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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 Ground
Filter Mode point 필터가 없음 Bilinear 이중선형 보간 필터링 Trilinear 삼중선형 보간 필터링 linear를 선택하면 안티 엘리어싱처리가 되어 들어가게 된다. Bilinear / Trilinear 차이
Pixels Per Unit (PPU) 설명하기전 픽셀과 유닛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픽셀(Pixel)은 컴퓨터 그래픽의 점 하나로 표현되는 단위. 유닛(Unit)은 유니티에서 사용하는 단위. (화면에 격자(Grid)문양의 가로 세로 하나의 사각형이 1 유닛) Pixels Per Unit(PPU)은 1유닛에 대응하는 Pixel의 수를 뜻한다. PPU의 값이 100이면, 1유닛( 1 x 1 )에 100픽셀(100 x 100)으로 표현된다. 100 x 100의 Sprite가 있다면, 1유닛과 일치하는것을 확인 할 수 있다.
SpriteMode 스프라이트 모드는 Multiple로 지정해준다. [Tip] Single 이미지 자체를 하나의 Sprite를 지정한다. Multiple 이미지를 여러 Sprite로 나눌 수 있다. Polygon 이미지와 같은 사각형, 원, 삼각형 등의 모양을 Sprite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있다. Sprite Editor버튼으로 스프라이트 에디터창을 열면 Sprite Mode를 Mutiple로 지정했기 때문에 Slice로 Sprite를 나눌 수있다. 이때 나누는 방식의 Type을 지정할 수 있는데 Automatic 자동으로 이미지 빈 영역 기준으로 나눠줌. Grid By Cell Size Pixel X,Y 값을 지정한 기준으로 나눈다. Grid By Cell Count C(column) , R(Row)..